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 배너1
close open

바로가기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고객센터

          • 02-3789-9803
          • 월-금  AM 10:00 ~ PM 6:00
          • 점심시간  PM 12:30 ~ PM 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25 [기타]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몇시까지 입니까?   
          • 답변
          • (주)세기AT의 공식 쇼핑몰은 평일 업무 시간 내 1:1상담이나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 발송은 저희 물류센터의 배송 업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4 [기타] 1:1문의에 질문을 남겨도 답변이 오는않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의 1:1문의는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과 문의사항에 대해 어느 한 분의 문의도 놓치지 않고 최대한 빠르고 상세하게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고객님들의 경우 회신해드린 답변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정상적으로 수신이 이루어지지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를 보냈으나 답변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 메일창 등 고객님 수신 받으실 메일서버의 체크를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연락처를 남겨 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성심 성의껏 고객님들께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3 [기타] 오디오테크니카의 공식쇼핑몰이 맞습니까?   
          • 답변
          • 저희 (주)세기AT는 일본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의 헤드폰, 스피커, 앰프 제품을 국내에 수입 및 유통하는 공식수입원입니다.

            현재 방문하고 계시는 audio-technica.co.kr 쇼핑몰은 (주)세기AT에서 직접 관리 운영하는 공식쇼핑몰로서, 고객 여러분들께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오디오테크니카 정품을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심하시고 저희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2 [주문/결제 관련] 제품 주문 시, 회원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에서는 제품 구입시 비회원 구매하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입시 적립금이 누적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하시어 제품을 구입해주시기 바라며, 추후 오디오테크니카에서 실시하는 여러가지 혜택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1 [주문/결제 관련] 제품을 개별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한 번에 묶음 배송을 받고 싶습니다.   
          • 답변
          •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저희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은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수입원인 (주)세기AT 에서 발송하고 있으므로, 여러 제품을 따로 주문하셔도, 아직 배송전이라면 같이 배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따로 주문하여 같이 배송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저희가 미리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배송 요청사항에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0 [주문/결제 관련] 주문을 잘못하여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고객님이 주문한 제품이 아직 제품이 발송되지 않았다면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미 발송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발송된 제품의 경우 반송요청을 해주셔야하며, 이에 따른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제품이 개봉되었을 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변경 요청은 저희 쇼핑몰 고객센터에서 1:1 문의로 신청을 해주시거나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9 [주문/결제 관련]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주문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저희 쇼핑몰 고객센터 메뉴에서 1:1문의로 주문취소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를 통한 주문 취소일 경우에는 결제대행업체로 승인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또는 카드 결재일에 따라서 취소 및 환불이 늦어질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8 [주문/결제 관련] 주문 후, 결재 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주문이 완료되신 후에는 결재 수단 변경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메뉴의 1:1 문의 게시판으로 주문취소 신청을 해주시기 바립니다.

            과정이 복잡하시거나 어려우시면 저희 쇼핑몰 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7 [주문/결제 관련]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르게 입금하였습니다.   
          • 답변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확인 시간이 소요되므로 제품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주문자와 입금하신 분 성함을 동일하게 해주시면 빠른 배송을 받을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가피하게 주문하신 분과 입금하신 분이 다른 경우, 저희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즉시 배송접수를 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샛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6 [주문/결제 관련] 무통장으로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뜹니다.   
          • 답변
          • 무통장으로 주문하실 경우 지정된 계좌에 입금이 완료되면 주문대기 상태로 변경됩니다. 다만, 입금은 하였으나 <미입금>으로 뜨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2. 오후 3시 이후에 입금되었을 경우 (익일 오전에 입금이 확인됩니다.) 위 사항과 같이 무통장 입금을 하실 경우, 확인 후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5 [주문/결제 관련]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판매가격은 부가가치세(10%)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고객님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입금 확인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되며, 고객님께서 승인하시고 프린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 구매시에 고객 요청사항에 '세금계산서 발급요청'을 하시고, 저희 이메일이나 팩스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4 [결제/배송] 주말에도 배송이 되나요?   
          • 답변
          • "저희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에서는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재고로 보유하고있는 제품에 대하여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주문 확인 후 1~3일 정도 기다리시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배송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배송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배송 가능 시간>

            * 월~목요일 :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당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5시 이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다음날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금요일 :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당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5시 이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월요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송 업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문의전화: (02)3789-9803"

          13 [결제/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배송지 변경은 쇼핑몰에서 배송출발 이전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완료되거나 또는 택배업체에 집하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 변경 요청은 저희 쇼핑몰 고객센터의 1:1 문의로 신청을 해주시거나,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2 [결제/배송]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에서 택배사의 배송 현황 서비스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 인계되는 시간(평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3시) 이후에 대부분의 송장 입력이 완료되므로, 해당 시간 이후에 조회하시면 배송 현황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와 화물 위치 추적은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1 [결제/배송] 도서 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에서는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배송지역의 경우, 대한민국 전 지역 어디에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2~3일 정도의 시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일부 섬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0 [결제/배송] 배송비는 얼마부터 무료인가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에서는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에서는 5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미만의 상품 구매 시에는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9 [결제/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저희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쇼핑몰에서는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재고로 보유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주문 확인 후 1~3일 정도 기다리시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방이나 배송사의 배송지연 또는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다소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배송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송 가능 시간> * 월~목요일 :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당일 발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5시 이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다음날 발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금요일 :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당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5시 이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건은 월요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송 업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8 [A/S 관련] A/S 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제품의 무상 처리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고장의 경우에는 무상수리를 해드립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서비스 안내>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부과합니다. 또한 제품 구입시에는 동봉된 한글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한글 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무상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 <접수방법>에서 서비스정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품질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유상 수리 서비스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 등)이 부과됩니다.

            - 구입 후 사용상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증서의 분실, 판매점의 서명이나 날인이 없는 경우, 또는 기재 내용을 소비자 임의로 변경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낙뢰, 이상 전원, 풍수해, 염해, 가스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 및 개조하여, 제품의 내용을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보증서 및 영수증 보관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에는 ㈜세기AT의 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보증서를 분실 시에는 무상 수리가 불가능하오니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증서에는 반드시 구입일자, 판매점 상호명, 판매점 서명 날인 등 판매처의 확인이 있어야 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7 [A/S 관련] A/S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말에도 접수되나요?   
          • 답변
          • "오디오테크니카 본사 AS센터의 근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사 서비스센터] * 월~금요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30분 (토/일, 공휴일 휴무)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문의전화: (02)3789-9803"

          6 [A/S 관련] 한글 보증서와 실제 구입일이 다른 경우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날과 한글 보증서의 구입일이 서로 다른 경우,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영수증을 A/S 접수 시 함께 접수해 주십시오.

            구입 영수증 날짜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적용해 드립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이나 좀 더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3789 - 9803

            * 고객센터 이메일 : qa@sekiat.co.kr

            * 본사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