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접수방법
A/S 제품 택배 서비스 안내
-
-
저희 (주)세기AT는 직접 접수가 어려운 고객님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 택배비용 관련 정보
- 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일반적인 A/S를 의뢰할 경우 구매 후 3개월 이내의 택배 비용(왕복)은 저희(서비스센터)가 부담합니다. 단, 한진택배로 보내실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한진택배 이 외의 방법으로 서비스 물품을 발송하여 발생될지 모르는 불의의 사고(분실, 손상 등 물품에 대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후 6개월 이내의 일반적인 A/S를 의뢰할 경우 택배 비용은 저희(서비스센터)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
- 품질 보증기간 이후, 천재지변 및 충격, 침수 등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A/S를 의뢰할 경우 택배 비용(왕복)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한진택배 이용 방법
-
-
한진택배는 저희 audio-technica 서비스 택배 제휴 업체 입니다.
-
- 1588-0011 한진택배 접수 센터 1588-0011로 전화합니다. 배송지 (audio-technica 서비스센터)를 지정하시면 예약이 됩니다.
-
- 수리제품 포장 보내시고자 하는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발송 물품 전달 정해진 날짜에 택배회사에 발송 물품을 전달하시면 됩니다.
-
- -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 (http://hanex.hanjin.co.kr)를 방문하시면 쉽고 편리한 택배 에약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
- 상품문의
- 택배 보내실 곳 (100-042)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서비스센터 연락처 : 02)-3789-9803
서비스 처리기간
-
-
일반적으로 택배로 접수된 수리 서비스 소요 기간은 4~5일 정도 입니다.
-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audio-technica 서비스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위해 제품박스 내에 동봉된 요청서를 작성시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약 A/S 요청서가 없으시면 아래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고객님께서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리중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 또는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A/S를 신청하시기 전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고객님께 A/S 상황을 안내해 드려야 할 경우를 대비, 고객님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